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창원 고기무한리필 한우별곡

by 러블리윤썰 2020. 10. 18.

고기무한리필 한우별곡

창원 용호동의 한우 한돈 무한리필 전문점 한우별곡에서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용호동 던킨도넛츠 건물 2층 한우별곡 참고로 이 건물은 옛날 창원백화점 건물이랍니다.

창원 한우별곡은 용지호수에서 마주보이는 건물의 던킨도너츠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우무한리필은 대인 35000원 초등 18000원 유아4-7세는 7000원입니다.
한돈무한리필은 대인 14000원 초등 9000원 유아4-7세는 5000원입니다.

저희는 한우무한리필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참고로 한우무한리필은 식사가 포함이라 더욱 만족스러운 가격이네요.

불판은 돌판으로 준비됩니다. 숯불이면 제일 좋았겠지만 그냥 판 보다는 돌판에서 굽는 고기가 더 맛있지요.

기본으로 나오는 쌈야채와 겉절이 입니다.

육회도 기본찬으로 나오네요. 추가도 가능합니다.
제 입맛에는 육회가 조금 짰네요😂

구워먹는 버섯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묵사발도 나옵니다. 고기먹다 느끼할때 먹어주면 느끼함도 덜하고 상큼해서 여러번 먹었네요.
숙주는 불판에 구워 익은고기를 얹어두어도 되고 고기와 같이먹어도 맛있습니다.

처음 나온 접시의 고기입니다. 고기색이 전체적으로 좋아보입니다.

이날 친정부모님 생신이라 조카들과 다 함께모여 식사했네요. 쌍둥이 조카들이 3살인데 4살부터 돈을 받기때문에 조카들은 공짜식사를 했네요🤣🤣
저희 조카들이 먹깨비들이라 둘이서 거의 어른1인분을 먹었답니다😅

 이 부위는 기름도 적당히 있고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우삼겹이 기름지고 고소했어요.

이 부위는 기름기가 너무 없어서 조금 퍽퍽했습니다.

한판 다 먹고 또 주문했는데 똑같이 나오네요👍👍

 원래 부위선택은 할수 없고 한판씩 시켜야 하는데 두판정도 먹고나니까 퍽퍽한 부분보다 우삼겹이 먹고싶어서 우삼겹만 따로 부탁드려보았는데 우삼겹만 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쌈야채도 종류는 다양하지않지만 신선합니다👍

두판째 먹으니 조금 느끼해서 식사도 주문해 보았습니다. 냉면과 된장찌개중에 고를수 있는데 물냉을 고기와 같이 먹는걸 좋아해서 물냉도 시켜서 먹었고요.

 당연히 된장찌개도 시켰습니다🤣🤣
저희는 된장찌개를 1인분만 시켜서 뚝배기로 먹었는데 2인분정도 시키면 돌판에 된장찌개를 부어서 끓여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식사하는 동안 조카들과 울딸래미는 키즈룸에서 신나게 뛰어 놀았습니다.

놀이방 내부에는 간단한 놀이기구와 동전넣고 타는 기계2개가 있었습니다.


가족외식으로도 좋고 고기가 먹고싶은날 방문하기 좋은 한우별곡 후기였습니다.

#용호동한우별곡 #창원맛집 #용호동맛집 #용지호수맛집 #한우무한리필 #한우무제한 #돼지고기맛집 #소고기맛집 #창원한우별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