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진해 석쇠불고기 맛집 임진각식당

by 러블리윤썰 2020. 11. 7.

진해 임진각식당에 석쇠불고기를 먹으러 방문해 보았습니다. 창원의 임진각식당은 방문해 보았는데 진해에도 있는 줄은 몰랐네요. 위치는 진해 자은동 뚜레쥬르 아래에 있습니다.

메뉴로는 소석쇠불고기와 한우소고기국밥, 한우육회 등등이 있네요. 저희는 소석쇠불고기와 한우소고기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로는 깍두기와 백김치 장아찌 등등 나옵니다.

 

쌈도 싱싱하고 넉넉하게 많이 주시네요.^^/

한우소고기국밥 (8000원)입니다.
경상도식 소고기국은 이런 빨간 국물이 특징이지요. 소고기와 콩나물과 무가 잘 어우러져 뜨끈하고 얼큰한 맛을 냅니다.

쌈소석쇠불고기(16000원)도 나왔네요.
석쇠불고기를 주문하면 공기밥은 별도로 시키셔야 합니다.
두명이 가면 국밥하나와 석쇠불고기 하나 시켜서 나눠먹는걸 추천드려요.
둘다 맛있어서 포기할 수 없는 맛이거든요ㅎㅎ

한쌈 크게 싸먹어 봅니다. 쌈야채가 빨리 소진되는지 무척 싱싱하네요~

 

아이 입에도 딱 맞았는지 많이 먹었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다며 열심히 먹는 모습입니다.
입짧은 아이들도 잘 먹는 맛집이니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은곳으로 추천합니다👍

 임진각식당의 맛있는 음식을 미니어쳐로 만들어서 전시해 두었는데 넘 귀여워서 찍어 보았어요^^

사장님께서 한우육회가 정말 맛있다며 소개해주셨는데 다음번에 방문하면 한우육회를 꼭 먹어보아야 겠어요💕

#진해맛집 #진해임진각식당 #소석쇠불고기 #한우소고기국밥 #아이랑가기좋은식당 #창원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