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건몰랐지?

이티비티프리티 심쿵티파티 개봉기!!

by 러블리윤썰 2020. 11. 18.

여자아이들의 마음을 심쿵 하게 할 이티비티프리티의 심쿵티파티를 딸아이와 함께 개봉해 보았어요^^

이티비티프리티를 인터넷에서 보고 너무 갖고싶어했는데 특가로 팔길래 사주었더니 너무 신나했어요^^

개봉샷입니다!!
아이가 직접 뜯겠다고 해서 낑낑거려도 뜯게 해줘보았어요ㅎ

다 뜯고 나니 이렇게나 많은 내용물들이 나왔어요!!!

구석구석에도 뭐가 엄청 많습니다~~

이 찻잔 받침같이 생긴곳에는 인형 신발이 꼭 맞아서 인형을 세워둘 수 있답니다.
너무 깜찍해요😍 

인형을 먼저 뜯어보고 티백안에 들어있는 인형옷도 티백을 녹여서 꺼내보았어요~
티백이 불투명해서 어떤옷이 들어있는지 녹여보기 전엔 알수가 없었는데 따뜻한 물에 넣자마자 티백이 녹으면서 짠!하고 인형옷이 나오는걸보고 아이 눈이 휘둥그레졌지요ㅎ

너무 예쁘고 정교한 옷이 뿅!나온답니다~

다른 아이템 봉지들도 뜯어서 인형을 꾸며줘 보았어요.

3단접시와 미니주전자,찻잔 같은게 끊임없이 쏟아져 나옵니다.

클레이가 들어있는 봉지도 뜯어보았어요.
클레이를 코튼캔디라고 적어두었는데 케이크틀에 찍어서 데코파츠로 꾸미고 접시에 담으면 넘나 예쁜 디저트가 완성된답니다!!컬러도 세가지나 있어서 디저트만들기 놀이를 실컷 할 수 있었어요.

14명의 프리티 친구들이 있는데 티파티에만 들어있는 친구들이 따로 표시되어 있네요^^티컵은 다음번에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다음엔 어떤아이들이 나올지 무척 기대 되네요^^

어떤봉지에 어떤 장난감이 들어있는지, 가지고 노는방법은 어떻게 하는지 설명서도 꼼꼼하게 들어있어요.

티팟으로 프리티들에게 물을 붓는 흉내를 내고 있어요.
티팟과 티컵은 목욕할 때 가지고 놀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아주 작은 인형용 빗이 들어있는데 머리빗는 흉내도 내보았구요^^

각설탕모양의 장난감은 입욕제라고 써져있어서 목욕할때 한번 물에 풀어보았어요.

예쁜 귀걸이까지 장식해 주고 나니 인형이 정말 화려하네요^^
14명의 프리티들을 전부 모으고 싶다는 딸아이를 설득하기가 참 힘드네요😅

크리스마스나 특별한 날 여자아이 선물로 추천해요^^끝없이 쏟아져 나오는 장난감들로 아이의 눈의 휘둥그레지는 것을 지켜보는것도 재미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