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건몰랐지?

건조마시멜로우 멜로팝의 활용💕(바크초콜릿만들기)

by 러블리윤썰 2021. 2. 10.

건조마시멜로우 라는걸 아시나용?
콘푸레이크에 정말 조금 들어있어서 감질나게 먹곤 했었는데... 건조마시멜로우만 파는곳이 있어서 당장 사 보았답니다!!

맛은 세가지 맛이 있어요.
얌랩 https://www.yamlab.kr/ 에서 구매했고 한봉지에 16800원으로 할인중이랍니다.😆

원래는 레인보우만 있었는데 최근에 초코와 화이트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2+1할때 구매했답니다.

언박싱!!
박스에 얌얌얌얌얌얌......이라고 적혀있는게 귀여워서 찍어보았어요ㅎ

얌랩 카카오톡 친구추가시 무료배송쿠폰을 주니 꼭 다운받으셔서 구매하세요!!!

먹는방법 이 나와있는데... 뭐 그냥 내키는데로 먹으면 됩니다?🤣🤣

초코와 화이트에는 감각적인 포스터도 동봉되어 있어요. 박스도 그렇고 그림이 참 귀엽네요.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스물스물~~~😍

여기에도 먹는방법이ㅎㅎ 그냥 내키는데로 먹으면 됩니다.

종류별로 부어보았어요.

초코는 알갱이크기가 한눈에 보아도 작아보이죠?
레인보우는 색감이 너무 예뻐서 먹기가 아까울정도랍니다.
그래도 양이 무척많아서 아껴먹을 필요는 없어요ㅋㅋ봉지에 꽉꽉차있어요.

레인보우는 파스텔톤의 연보라, 연주황, 연핑크, 진핑크, 연두, 하늘색이 골고루 섞여있어요.
근데 맛은 다 같아요ㅎㅎ
색이 너무 예뻐서 아이들에게 말잘들을때마다 과자처럼 주면 정말 좋아한답니다.

초코는 초코맛이 엄청 많이 나는건 아니지만 코코아 향이 좀 나고 초코맛이 살짝 감도는 느낌입니다. 우리집 애는 초코맛이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화이트는 동글동글하고 레인보우와 맛이 거의 비슷해요.

셋 다 씹으면 바삭바삭하고 은근한 단맛이 입안에 퍼지면서 사르륵 녹는답니다.
저희집에서는 멜로팝을 솜사탕과자라고 불러요.

단점이라면 습기에 약하다는 거예요. 건조제품이라 어쩔수 없으니 잘 밀봉해 둡니다.

콘푸레이크에 우유와 함께 부어서 먹어봅니다.
사실 저 콘푸레이크에 건조마시멜로우가 조금 들어있어서 다 골라먹고 초코링만 남아있었는데 이제 팍팍 넣어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우유마실때 한줌 쥐어주면 그렇게 좋아할 수가 없어요.

이번에는 레인보우멜로팝으로 초콜렛장식을 해보려고 합니다.
다이소에서 레몬맛 코팅초콜렛을 사왔어요.

몰드에 초콜릿을 녹여서 부어준 후 레인보우 멜로팝으로 장식을 해 줍니다.

초콜릿위에 가득 올려주었더니 색감이 정말 예쁜 바크초콜릿이 되었어요!!
바삭한 멜로팝과 레몬초콜릿이 맛도 컬러도 잘 어울려서 정말 만족스러웠네요.
만들기도 쉬워서 발렌타인데이때 간단하게 만들어서 선물하기 좋을것 같아요.

스팀밀크위에 초코멜로팝을 얹으면 코코아맛이 나서 따뜻하게 한잔 즐기기 좋아요.
가득가득 얹어서 후루룩 마시고 나면 당충전 제대로 된답니다😊

 이상 멜로팝 후기였습니다.


#멜로팝 #건조마시멜로우 #마시멜로우#멜로팝레인보우 #멜로팝화이트 #멜로팝초코 #바크초콜릿 #멜로팝활용 #달콤한간식 #발렌타인데이초콜릿 #초콜릿만들기 #건조마시멜로우시리얼 # 얌랩 #yamlab #시리얼 #특이한먹거리 #예쁜간식 #시선강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