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건몰랐지?

레인보우콘 스위트쉐이커

by 러블리윤썰 2020. 12. 9.

아이비젼토이의 레인보우콘 스위트 쉐이커 체험단에 당첨이 되어서 레인보우콘 시리즈 중 스위트 쉐이커를 만나보게 되었어요^^

원래 가지고 있던 레인보우콘은 보라색 공작새인데 이번에는 어떤 아이가 나올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원래 집에 가지고 있던 레인보우콘에게 친구를 만들어주고 싶다는 딸아이의 말에 신청한 체험단이라 레인보우콘의 사연에 대한 영상도 제작해 보았어요.

드디어 레인보우콘 스위트쉐이커를 뜯는 순간입니다😄
옆에서 다른 레인보우콘 친구가 지켜보는 가운데 귀여운 레인보우콘 몽키인형이 등장했네요.
처음에는 곰돌이인줄 알았는데 꼬리가 긴것을 보고 원숭이인것을 알았네요.

구성품입니다.
레인보우스위트쉐이커들의 종류에 대한 설명과 슬라임만들기가 들어있네요

레인보우콘 스위트쉐이커는 말을 따라하고 재미있는 소리도 내는 기능이 들어있어 아이들이 더욱 좋아한답니다.
건전지는 불포함이라 인형 아래쪽을 열고 건전지를 넣어봅니다.

다른봉지를 뜯으니 쉐이크를 장식할 수 있는 와플과 레인보우콘의 친구(?)인 작은 피규어도 나옵니다.
귀여운것이 계속 나오니 아이는 행복해서 얼굴에 웃음이 떠날줄을 모르네요😚

이번에는 스위트쉐이크 만들기를 해보기로 합니다.

가루를 넣고 물을 넣는뒤 2-5분 휘저으라고 하는데 만들어진 슬라임은 컵에 담아 레인보우콘에게 먹여주는 놀이도 해 보았어요.

친구가 생겨서 기쁜 레인보우콘들입니다.

레인보우콘에게 먹여주고 레인보우콘에게 말도 걸어봅니다.
레인보우콘은 손 부분 버튼을 한번 누르면 재미있는 소리를 랜덤으로 내고 두번 누르면 말을 따라한답니다.
원숭이라 재미있는 소리를 낼줄 아네요ㅎㅎ

 자기전까지 한참 데리고 놀다가 레인보우콘들과 잠자리에 함께 누웠네요.
랜덤인형을 좋아하고 인형놀이를 좋아하는 여자 아이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아이비전 토이로부터 상품을 제공받고 후기작성하였습니다★

#레인보우콘 #아이비전토이 #스위트쉐이커 #서프라이즈토이 #여자아이선물추천 #크리스마스선물추천 #말따라하는인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