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광주 홀리데이인 디오니소스바 코리안주얼리박스 애프터눈티 후기

by 러블리윤썰 2020. 10. 9.

광주 홀리데이인에서 코리안주얼리박스 애프터눈티를 먹어볼 기회가 생겨 방문해 보았습니다^^

코리안주얼리박스 애프터눈티 세트는 디저트들과 보이차 혹은 아메리카노 구성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보이차구성으로 주문했어요.

디저트의 구성은 검은접시위에는 인삼정과, 깨강정&흑임자강정, 곶감호두말이가 있고 주얼리박스에는 바크초콜릿과 쁘띠케이크, 마카롱, 라즈베리에클레어, 피낭시에 등등이 있습니다.

주얼리박스 구성을 받고 넘 예뻐서 기분이 좋았네요^^
애프터눈 티세트는 3단접시에 구성되있는게 보통인데 이건 특이하게 3단으로 이루어진 한국 나전칠기 보석함에 담겨 나왔네요.
보석함도 같이 주는거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런 한국적인 디저트세트는 어디서도 못본것 같네요.
외국인 손님에게 대접하기에도 좋은 구성인것 같습니다.

귀여운 보석함과 함께 셀카도 찰칵 찍어보았어요😝

보석함에 다과를 어떻게 준비해 줄지 궁금했는데 비닐이 깔려서 담겨나왔네요.
다과를 치우면 반지도 꽂을수 있고 악세사리를 정리할 수 있는 보석함이 나온답니다ㅎㅎ

마카롱과 쁘띠케이크 오렌지 타르트를 접시에 담아봅니다.
쁘띠케이크가 엄청 달아서 보이차를 몇잔이나 마셨네요ㅋㅋ
보이차는 다마시고 나면 뜨거운물만 리필해서 더 마실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건 인삼정과와 곶감호두말이 라즈베리에클레어네요.
인삼정과가 달지않고 쌉싸레 한것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기억에 남네요. 꼭꼭 씹어먹으니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밤에는 와인한잔 마시러 디오니소스바에 다시 내려가 보았습니다.
아이는 오렌지주스를 시켜주었어요.

분위기 있는 디오니소스 바에서 오렌지주스와 와인을 마시며 즐거운 밤시간 보냈답니다^^

 

광주 홀리데이인 호텔 로비에 있는 멋진 시계 구경하고 가세요^^
매 분마다 저렇게 시간이 표시되는데 신기해서 한참 보고 있게 된답니다👍
홀리데이인 광주 호텔에 가신다면 로비에서 시계구경도 하고 디오니소스바에서 애프터눈티를 즐겨보는것도 어떨까요?🤗

★이 포스팅은 홀리데이인광주 호텔에서 이벤트상품으로 코리안주얼리박스를 제공받고 작성한 포스팅 입니다★

#코리안주얼리박스애프터눈티세트 #홀리데이인광주 #홀리데이인호텔 #애프터눈티세트 #애프터눈티 #디오니소스바 #광주여행 #광주호텔 #달달구리 #코리안주얼리박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