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사천 케이블카 이용 솔직 후기

by 러블리윤썰 2020. 10. 4.

통영 케이블카에 이어 사천에도 해양케이블카가 생겼다고 해서 뒤늦게 방문해 보았습니다. 

 

 

 사천 해양케이블카는 삼천포 가는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케이블카 이용요금 참고하세요~
제휴호텔이나 리조트 할인도 있고 경찰할인, 비토국민여가캠핑장 이용객할인, 제휴 체험관광시설 이용객할인, 사천공항탑승객 할인, 사천시민 할인 등 할인혜택이 많으니 미리 챙겨가시는게 좋습니다.
저희는 해당사항이 없어서 하나도 할인을 못받았네요😭

 

 

 

 저희가 방문한 날은 추석 당일이었는데 오전에 일찍가서 많이 기다리지 않고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일반캐빈을 선택해서 바닥은 막혀있네요^^
크리스탈캐빈을 타면 바다위에서 더 스릴있을것 같습니다😁

(크리스탈 캐빈은 바닥에 투명유리로 되어 있어서 일반캐빈에 비해 5000원 더 비싸답니다)

 

 

 

 

 

 

다른케이블 카가 지나갈 때 찰칵 찍어서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 

 

 

케이블카 탑승장에서 탑승하면 바다를 지나 초양정류장이 나오는데 거기서는 현재 정류장 정비중이라 내리지 않고 바로 다시 올라와서 각산정류장에 내렸습니다.

 

 

 

 각산정류장에서 전망대로 가면 포토스팟이 많이 있으니 꼭 들러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사천 8경에 대한 안내도 있습니다.
전부 가보지는 못했지만 비토섬에 갯벌체험이 끌리네요.

 

 

 

날씨 맑을 때 가서 전망이 탁트여 좋았네요. 푸른바다와 맑은 하늘이 이게 찐가을이지~ 라고 알려줍니다.

 

 

 

각산봉수대에 올라가 봉수대의 역할에 대해서 아이에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알겠다곤 하는데..... 이쁜 돌맹이 찾기에 더 바쁘시네요...ㅋㅋ

 

 

사랑이 이루어지는 나무라고 해서 가보았는데 뿌리는 하나인데 위로 가지가 두개 자라고 있어 신기한 나무였네요.

딸아이가 직접 찍어주셨습니다. 첫 작품치곤 잘 나왔네요 ㅎㅎ

 

 

 

전망대 구경을 마치고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탑승한 지점으로 돌아오면 됩니다.
생각보다 볼거리도 많고 바다와 산 모두를 지나가는 케이블 카라 타는재미도 있어 사천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코스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