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하동 삼성궁 리뷰(구경꿀팁!)

by 러블리윤썰 2020. 10. 2.

하동에는 청학동도 유명하지만 삼성궁이라는 유명한 관광지가 있습니다.
풍경과 돌담이 어우러져 사진찍기 좋은곳이 많아 사진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지요~
마지막에 사진 예쁘게 찍을수 있는곳도 알려드릴께요^^

주차장에 도착하면 보이는 새 조형물입니다.
참고로 삼성궁은 비포장길에 가파른길도 많고 해서 신발은 편한 운동화를 신으시는 것이 좋고 아기를 데리고 오신분들은 유모차보다는 아기띠로 아기를 안고 올라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입장료는 7000원으로 조금 비싸지않나 싶은 생각이 드는데, 구경하고 나면 절대로 7000원이 아깝다 생각하지 않으실 겁니다.👍

입장시간은 일찍부터 시작하는데 제가 간 9월에는 4시반까지 입장 마감이라고 합니다.^^
계절마다 입장 마감 시간이 다른 듯 한데, 삼성궁 안에 가로등 시설도 없어서 해가지면 구경할 수 없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삼성궁 지도입니다.
입구에서 부터 올라가면 길은 한길이라 쭉 구경하고 내려오면 되는데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이라 전체를 구경하는데 약 1시간정도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단 사진부터 투척해보겠습니다. ^_^/

올라가다 보면 계곡과 연못 경치도 멋지고 돌에 조각해놓은 신비한 느낌의 조각품들도 많이 만날수 있습니다.

배달민족의 혼을 일으키기 위해 삼성궁의 돌탑을 쌓았다는 내용입니다. 


연못 배경으로 뒷모습 사진을 찍어도 예쁘네요. ^^

옥빛 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도 예쁘네요.😍

방금 사진찍은 곳을 내려다 보는 컷도 예쁘네요.^^

 

단군을 모신 신전입니다. 여기까지 오면 거의 다 구경하신거예요.^^

 

단군신전 아래쪽으로 조금 내려오면 이런 공중에 설치 되어있는 계단이 나오는데 신비로운 느낌이라 여기서도 사진찍으니 예쁘게 보이네요. ^^

이렇게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어떤가요? 조금 이색적인 포토존이지 않나요? ^^

 

거의 7년만에 왔더니 이전보다 더 예쁘고 웅장하게 꾸며져 있었네요.^^

터를 계속 닦고 있어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삼성궁 입니다❤
하동에 여행오면 삼성궁에 꼭 들려서 인생샷 남기고 가세요😄

#하동 삼성궁 #삼성궁 #하동 가볼만한 곳 #하동여행 #경남여행 #삼성궁 사진 꿀팁 #인생샷 #경치 좋은 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