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광주 맛집 라라브레드(feat.인생샷맛집!!)

by 러블리윤썰 2020. 10. 9.


광주여행중에 브런치를 먹으러 송정동 라라브레드에 방문하였습니다😄

라라브레드 입구입니다.
맞은편에 유료주차장이 있는데 만원이상 구매하면 1시간 무료입니다.

입구에 있던 메뉴판이에요.
다 맛있어보이는데 뭘시킬지 너무 고민됩니다.ㅠㅠ

입구부터 예쁜 흔들의자가 있어서 살짝 앉아봅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안에 들어가면 더 예쁜 장소가 많은줄 몰랐어요^^;;

 

너무 귀여워보이는 빵이 많네요^^ 빵도 먹고 싶고 브런치도 먹고싶어서 이때부터 엄청 고민되기 시작합니다🤣🤣

식빵을 사서 시식용 잼을 발라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잼이 꼭 핸드크림 같이 생겼네요. 발라먹기 정말 편할것 같아요!!

저는 뉴욕치즈페스츄리와 카야잼버터, 누텔라크러핀 빵 세가지와 치즈하몽리조또(13000원) 그리고 아메리카노(3800원)와 초코라떼(4300원)를 시켰습니다.

 1층 화장실 옆에 분위기 있는 포토존이 있어 아이를 앉히고 사진 찍어봅니다.

맞은편에는 거울셀카찍기좋은 큰 거울도 있네요.
저는 키가작아서 예쁘게는 안나왔어요^^;;

빵과 커피를 들고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초코라떼는 아이용으로 시켰는데 뜨겁지 않아서 바로 먹일수 있어 좋았어요^^
뉴욕치즈페스츄리가 바삭하고 속의 치즈가 부드럽고 고소해서 꼭 드셔보시기를 강추드려요!!👍

라라브레드의 엽서에 컬러링할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갔을때 시간떼우기 좋았어요^^
한장 완성해서 가져왔더니 추억이 되었네요♥

귀여운 카야잼버터빵과 함께 셀카도 찍으면서 리조또메뉴를 기다려봅니다.

하몽을 좋아해서 시켜본 치즈하몽리조또 입니다.
치즈가 들어있어 쭉 늘어나는것이 보이지요?짭짤한 하몽과 치즈의 조화가 넘 맛났어요.
와인안주로도 넘 좋을것 같은 맛이었답니다.

루프탑도 있다고 해서 올라가 보았더니 빈백이 있네요. 시간만 많다면 한없이 앉아서 노닥거리고 싶은 공간입니다.

빵과 리조또를 다 먹고 매장뒷편에 라라브레드의 갤러리가 있다고 해서 가봅니다.
벽화와 자전거배경으로도 한컷 찍어보았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곳에 예쁜 샹들리에가 있어 딸아이 사진을 찍어주었습니다.
다리가 길쭉하게 나와서 꼭 모델같아요😍

갤러리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여기서 브런치를 먹어도 분위기있고 좋을것 같아요.

 예쁜 그림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곳곳에 마련된 테이블들이 하나같이 안 예쁜 곳이 없어서 메뉴고르는 것 만큼이나 어디서 먹을지도 고민될 것 같습니다.

어느한군데도 예쁘지 않은곳이 없었던 송정동 라라브레드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