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광주 김강심칼국수 솔직 리뷰

by 러블리윤썰 2020. 10. 5.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칼국수 맛집을 찾아보고 방문한 김강심 바지락 칼국수 입니다.

 

 

 

 

 

가게가 커서 그런지 전용주차장도 널찍하니 주차가 편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바지락칼국수 7000원 한그릇과 바지락전 13000원 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바지락칼국수를 곱빼기로 주문할 수 있냐고 물어보았더니 그건 안된다고 하시네요^^;;

 

 

 

 

 

 

자리앉으면 밑반찬으로 김치와 콩나물 두가지를 주는데 특이하게 공깃밥도 하나 주네요.
칼국수를 기다리는동안 공깃밥에 김치를 올려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김치를 먹어보니 왜 공깃밥을 주는지 알겠네요👍

김치가 넘 맛있어서 김치만으로도 공깃밥이 술술 넘어갑니다.

 

 

 

 

 

 

바지락칼국수에 바지락도 듬뿍 들어있고 모래도 거의 씹히는것 없이 깔끔한 맛입니다.
맛있는 김치와 칼국수가 잘 어울리네요.

 

 

 

바지락전 입니다.
바지락전이라고 해서 무슨맛일지 궁금했는데 해산물맛이 나는 부드러운 전입니다.
아이와 함께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땡초가 들어있는지 아주 살짝 매운맛이 나서 아이는 못먹었네요😭
바지락전이 두툼하고 양이 많아서 칼국수 1인분과 바지락전 두가지만으로도 배가 엄청나게 불렀네요.

 

 

 

맛있는 김치는 역시 전이랑도 잘 어울리네요.
느끼하다 싶을때 하나씩 먹으니 전이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매장이 커서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지만 사회적거리두기를 위해 중간중간 빈테이블로 남겨두는 가게라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아기의자도 넉넉하게 있고 기어다니는 아기가 있는 집은 바닥에 앉을수 있는 자리도 있어서 아이데리고 방문하기에도 좋은 가게였습니다.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때 가기좋은 칼국수 가게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