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순천 맛집 건봉국밥 리뷰(with 막창국밥)

by 러블리윤썰 2020. 10. 4.

순천만국가정원 가기전에 점심을 먹기위해 순천 맛집 건봉국밥집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건봉국밥집 외관입니다.

 

건봉국밥집은 아랫장시장 건너편에 있습니다.

 

밑반찬은 콩나물, 김치, 깍두기등등 단촐하게 나옵니다.

원래가 맛집은 기본반찬은 심플하더군요.ㅋㅋ

보통국밥 8000원과 막창국밥 9000원 그리고 어린이국밥 4000원 이렇게 시켜 보았습니다.

 

어린이 국밥이 먼저 나왔네요😉
국에 밥이 말아져서 나오고 어린이국밥은 특별히 신경을 쓰는지 부드러운 고기가 들어있어서 질긴것을 잘 못먹는 딸아이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와 식당에 가면 메뉴 주문하기 애매할 때가 많은데 어린이 국밥을 판매하시는점이 무척 마음에 들었네요👍

돼지국밥입니다. 부속고기가 골고루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오늘 메뉴의 메인인 막창국밥입니다.

 

막창이 듬뿍들어있어서 국물에서도 막창맛이 진하게 나네요. 생각보다 느끼하지않고 구수하고 고소한 국물이었습니다.
돼지국밥과 국물은 같은듯 했는데 막창국밥은 막창 맛이 더해진 국물이었습니다.
막창국밥이라고 해서 질기려나 하고 생각했는데 생각했던것과 다르게 엄청 부드러운 막창이었습니다.
아이가 맛보더니 막창고기를 더 먹고싶어했네요.
막창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분명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도시락국밥과 패밀리국밥을 판매한다고 적혀있는데요.

물만 부으면 따끈한 국밥이 된다니 신기한 도시락 국밥이네요😳

순천만 국가정원 가시기 전에 간단한 식사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