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마산 신세계백화점 고메스트리트 방문기

by 러블리윤썰 2020. 10. 6.

 마산신세계백화점에 볼일이 있어 방문한 김에 점심식사하러 지하 고메스트리트로 가보았어요^^

고메스트리트에는 맛있는것이 많아서 무엇을 먹을지 한참 고민하게 되네요^^;;

 

연어를 먹고싶어하는 딸아이를 위해 홍대개미의 연어덮밥을 먹기로 합니다.

 

연어덮밥 12900원 하나와 대창덮밥 10900원 하나 주문해봅니다.

 

대창덮밥은 고추절임과 양파채 계란노른자가 같이 곁들여져서 나옵니다.
대창이 짭쪼롬하고 고소해서 한그릇 뚝딱이지요❤

 

연어덮밥은 간장소스와 함께 나오는데 뿌려서 섞어먹으면 됩니다. 큼직한 연어가 먹음직스럽네요. 아이에게는 너무 커서 잘라주었어요.

 

입가심을 위해 디저트를 먹기로 합니다.
사실 밥 잘먹으면 마카롱 하나 사주기로 딸아이랑 약속했네요ㅎㅎ
프띠르마카롱 팝업숍이 9월30일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부산3대마카롱이라는데 안먹어볼 수가 없군요.

 

제일 예뻐보이는 딸기요거트조개롱 (3700원)으로 골랐네요.
이렇게 예쁜 마카롱은 처음봤어요😍
크기도 꽤 커서 3700원이 아깝지 않았네요^^
중간의 진주는 초콜릿과자였답니다😁

 

오늘은 사지않았지만 카페슈슈의 마늘바게트도 강추입니다. 제가 먹어본 마늘바게트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구운몽의 만두도 간단한 요기하기에 좋습니다.

 

홍대개미는 맛있는데 양이 작은게 흠이지요😭
유부초밥 한개씩 더 먹자 해서 도제 유부초밥에 갑니다.

 

 

 

유부초밥 종류가 더 많은데 보통 개당 2500원에서 3000원정도 입니다.

 

 명란마요유부초밥 연어스테이크유부초밥 연어유부초밥 세가지 주문해 보았어요. 위에 올려진 토핑들도 맛있지만 밥도 간이 딱 맞아서 밥만 남아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고메스트리트에서 맛있는 식사 하세요🤗

댓글